일상

[빽다방] 신메뉴 치즈크림티망고

유자애플 2020. 6. 21. 22:29
반응형

치즈크림티딸기에 이어서 망고도 리뷰하고자 합니다!!

먼저 치즈크림티망고에 대해 리뷰하게 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6월 이벤트인 꽝없는 롤렛 돌리고 치즈크림티 먹자에서 또 운이 좋게 망고가 나왔습니다!!
(딸기가 나와도 가격이 같아서 변경 가능하지만 커피나 우롱티는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바로 리뷰합니다!

저 하트 모양 저번에는 없던거죠.... 그때는 알바생이 까먹었나 봐여 ㅎㅎ

저번에는 몰라서 아무 생각없다 다른 분들 리뷰보고 있어서 저는 못 받아서 삐져있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받아서 좋았어요 

하트 모양의 밑에 크기를 보면 알겠지만 음료 마시는 그러니깐 빨대 꽂는 부분에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네 하트 뚜껑은 치즈크림을 마시는 입구에만 맞는 뚜껑입니다!

일단 서두는 여기까지 하고 맛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즈크림은 딸기나 망고나 똑같았습니다.

망고의 경우 딸기보다 맛이 약해서 오히려 차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아는 누나가 빽다방 다녀서 말해줬는데 저번 치즈크림티딸기에서는 홍차맛이 난다고 했는데

이게 우롱티가 기본 베이스에 딸기랑 망고가 들어가는 거라고 하네요 그러니 차맛이 나는게 맞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기에는 시럽이랑 여러가지 들어가는데 망고의 경우는 기본 망고만 들어가서 맛이 딸기에 비해 약한게 당연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만약 먹는다면 치즈크림티 딸기를 추천하고 싶어요 

망고의 맛이 약하고 우롱티 맛이 강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오늘도 치즈크림티 망고 리뷰를 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