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카이 코리아 [6.25 참전용사 팔찌]

유자애플 2020. 6. 27. 0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카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6.25 참전용사 팔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라카이 코리아는 6.25 참전용사 팔찌뿐 아니라 독도 팔찌 그리고 3.1절 팔찌, 7광구,독도 머그컵 등

우리나라의 잊지말아야할 역사에 대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로 끝이 아니라 7광구의 경우 7광구의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포장 박스에 7광구에 대한 유튜브 영상을 OR코드로 부착하였다고 합니다.
(영상의 링크를 볼 수 없어서 라카이 코리아 측에서 만든건지 아니면 공익에서 제작한 영상을 링크한거인지 알 수가 없네요)

뿐만아니라 독도 연말 협회 후원 등 구매에 사용된 일부 금액을 후원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어서 참 좋은 상품들 같습니다.

거기에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참전용사 팔찌는 말 그대로 6.25전쟁에 참전한 용사들을 생각하고 잊지 않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된 팔찌이며 이 팔찌 금액 중 일부는 에티오피아의 참전용사분들에게 여러 물품의 형태로 전달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큰 맘 먹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기간은 안정해져 있는데 현재 특별한정판으로 3가지를 팔찌를 구매할 경우 29.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lakaikore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04&cate_no=169&display_group=1

 

LAkAI KOREA

라카이 공식 스토어, 라카이 운동화, 스니커즈, 독도신발, 독도, 독도후원신발, 평창스니커즈, 커플신발

lakaikorea.co.kr

위 링크가 [특별 한정판]6.25 팔찌 패키지 주소입니다.

그래서 구매한 저의 팔찌가 어제 도착하였습니다.
(사실 자랑글 및 홍보글이네요 ㅎㅎ)

이렇게 박스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이렇게 3가지의 팔찌가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디자인과 색감 그리고 사이즈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팔찌는 고무줄이나 그리기 팔찌? 그리고 형광팔찌 정도이다 보니 

이런 팔찌자체를 처음 사용해 보았습니다.

짜잔 착용샷입니다.

엄청 만족스럽네요. 근데 처음이라 그런건지 아님 원래그런건지 착용하기가 아무래도 집게로 되어있어서 혼자 착용하기가 많이 힘드네요.... 제 손이 똥손이여서 그럴수도 있지만 ㅎㅎ

오늘은 라카이 6.25 참전용사 팔찌에 대해 소개해 봤습니다.

좋은 취지로 진행해준 라카이 코리아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나아가 6.25전쟁 70주년이 되었는데 저희가 나이를 먹고 세월이 흘러도 절대 잊지 말아야하는 마음을 다시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반응형